입술 이물질제거로 가을 변화를 시작하자

2014-10-30 11:03

[입술성형]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무더웠던 여름이 무색하게 어느덧 성큼 다가온 가을 날씨에 벌써 가을 옷을 꺼내 입은 사람들이 눈에 띄게 많아졌다.

가을은 여성들에게 변화의 계절이다. 가을을 맞아 새로운 색상으로 립스틱도 바꾸고, 패션도 바뀌는 계절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회사원 B 씨(30)는 가을이 반갑지만은 않다. 올해 초 저렴한 금액으로 섹시하고 도톰한 입술을 만들 수 있다는 불법 시술자의 말을 듣고 불법 시술을 받은 것이 가장 큰 고민이다.

처음에는 도톰해지나 했는데 시간이 흐를수록 입술 비대칭이 발생하고, 이물질로 인해 입술이 울퉁불퉁 뛰어 나와서 립스틱을 발라도 가까이에서 보면 입술 불균형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회사원 B씨처럼 입술 이물질로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강남구 논현동 그림성형외과 구상환 원장이 나섰다.

그림성형외과의 입술 이물질 제거술은 이물질이 주입된 조직을 절제하는 수술적 방법(입술 축소술)과 이물질제거주사용법을 병행함으로써 눈에 띄는 이물질 제거 효과와 원래의 자연스러운 입술 모습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이물질 과주입으로 인해 입술이 뒤집어진 경우와 이물질이 점막 아래 피부까지 흘러내린 경우에도 입술 이물질 제거술로 자연스러운 입술 모습을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림성형외과만의 이물질제거 주사용법은 주사용법 30분 후 바로 수술 없이 어느 정도 입술축소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수술로 제거가 어려운 부분의 이물질 부기와 울퉁불퉁한 입술을 매끈하게 교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실제 입술 이물질 제거 수술로 자연스러운 입술을 찾은 사람들의 입소문을 통해 회사원 B 씨 같이 입술 이물질로 고민하는 여성들이 입술 이물질 제거 상담을 받기 위해 병원에 방문하여 상담 받는 여성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구상환 원장은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