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할로윈 맞이 인기 모바일게임 라인업 이벤트 개최

2014-10-24 10:46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할로윈을 앞두고 자사의 다양한 모바일 게임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넷마블의 모바일 RPG 3총사 ‘몬스터 길들이기’, ‘세븐나이츠’, ‘다함께 던전왕’은 할로윈 콘셉트로 제작한 의상을 추가하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각 게임 별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 던전을 개방한다.

‘세븐나이츠’는 오는 26일(일)까지 이용자들이 결투장 콘텐츠에서 기록하는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겨 최대 100만 골드를 지급하고 총 35회 이상 결투장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거쳐 6성 무기 소환권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추가 진행한다.

MMORPG ‘드래곤가드’에서는 일반 및 정예 던전에서 총 6종의 의상조각을 모두 모으면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할로윈 파티 의상’을 얻을 수 있으며 ‘필드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쿠키’를 획득 할 수 있다. 해당 '쿠키'는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 및 골드로 교환이 가능하며 이벤트는 오는 29일(수)부터 11월 5일까지 진행된다.

실사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는 이달 28일(화)부터 11월 2일(일)까지 선수 카드 조합 시 상위 등급 카드 획득 확률이 상향되며 6일간 매일 출석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SNG ‘학교2014’는 이달 31일(금)까지 자신의 학교를 할로윈 콘셉트로 꾸민 뒤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arbleschool)에 소개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하트 1000개씩을 제공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용자 5명에게는 호박머리 건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각 게임 별 할로윈 맞이 이벤트와 관련한 세부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http://www.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