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찾아줘’ 예매율 1위…오늘(23일) 개봉
2014-10-23 14:56
‘나를 찾아줘’가 2주 연속 전미 박스오피스 1위,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로 스릴러 장르로서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는 가운데, 국내 예매율 1위로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나를 찾아줘’는 동시기 개봉작 ‘우리는 형제입니다’ ‘레드카펫’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등 쟁쟁한 한국 영화를 제쳤을 뿐만 아니라, 영화 전문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진행하는 ‘흥행 예상 점유율’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라 눈길을 끈다.
예매율 1위로 흥행 순항을 시작한 ‘나를 찾아줘’는 지난 21일 첫 관객시사회를 진행한 후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불고 있어, 거침없는 흥행 레이스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미 개봉 전부터 전세계적인 극찬 세례로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기대를 모았던 ‘나를 찾아줘’는 현재 포털사이트, SNS에 인기 검색어로 등록되며 뜨거운 리뷰를 양산해내고 있다.
‘나를 찾아줘’는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동명 원작, 할리우드 명장 데이빗 핀처 감독의 연출, 주연 배우들의 명연기로 탄생한 명품 스릴러다. 스타일, 스토리, 스릴의 삼박자가 완벽해 뉴욕 영화제 첫 공개 당시 전 세계적인 호평을 받았다. 이러한 호평 열기는 국내에 상륙해 언론과 평단에서 ‘진짜 재미있는 명작 스릴러’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고의 영화 평론가 이동진, 국내 최고 범죄 심리 분석가 표창원 소장, ‘숨바꼭질’ 허정 감독, ‘내가 살인범이다’ 정병길 감독, ‘용의자X’ 방은진 감독 등 스릴러 감독, 도진기 추리 소설가, 아나운서, PD까지 극찬 세례가 이어졌다. 이 같은 국내외 극찬 세례 속, 관객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이르렀을 뿐만 아니라,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먼저 본 관객들 사이에서 뜨거운 입소문이 일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이 영화는 그냥 최고다.”(ID:njun****), “이 영화는 미쳤습니다 정말 미쳤습니다 개봉하시면 무조건 보세요” (ID:ghal****), “관객 시사회에서 사람들 입에서 얼마나 자주 탄성이 나왔는지. 이게 핀쳐의 클래스다.”(ID: dfco****)”, “시사회 보고 왔습니다 이렇게 소름 끼치는 스릴러 영화 오랜만이군요(ID:mans****), “세상에나. 어안이 벙벙해진다... 충격적인 영화”(ID:dj16****), ”끝나면 온몸에 소름 쫙 돋는 영화”(ID: hp_c****), “정교한 시나리오. 부부의 실체에 가까이 간 영화. 145분의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 선수 등장!”(ID:shin****), “데이빗 핀처 영화 중 최고로 재미있는 영화!”(ID: sexy***), “핀처 감독 특유의 능수능란한 연출은 소름이 끼칠 정도였습니다 스토리도 좋고요 역시 핀처라는 말밖에 안 나오는 영화입니다!”(ID:less***), “핀처 형님 사랑합니다 하앍(ID: ldy0****)”, “역시 핀처의 능수능란한 연출은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선 것 같네요 강추입니다”(ID: dgw3****), 등 극찬했다.
이러한 입소문 현상은 미국에서 ‘나를 찾아줘’가 개봉 이후, 관객들 사이 입소문 열풍이 불어 북미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를 탈환한 것과 닮았다. 또한 지난 10월 개봉한 영화 ‘그래비티’가 세계 유수 영화제 극찬 이후 입소문으로 흥행 돌풍을 일으켰던 것과 흡사해 ‘나를 찾아줘’가 국내에서도 흥행 신드롬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영화 ‘나를 찾아줘’는 결혼 5주년을 앞두고 아내 에이미(로자먼드 파이크)가 갑자기 사라지고, 그녀를 찾아나선 남편 닉(벤 애플렉)이 전 국민이 의심하는 용의자로 몰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추적스릴러. 충격적인 재미와 이야기로 국내 스크린까지 흥행 신드롬을 이어갈 ‘나를 찾아줘’는 2014년 놓쳐서는 안 될 독보적인 명작 스릴러로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