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잘 나가는 인기메뉴가 매일 '1만원'

2014-10-22 10:47
‘아이러브유 리버덕!'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 특별 할인전

아주경제 강선영 기자 = 10월 22일자 한눈에 몰아보는 쇼핑·세일 정보



아웃백, 할로윈데이 맞이 'CRAZY 10 DAYS'… 인기메뉴를 1만원에
 

[사진=아웃백 홈페이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아웃백에서 잘나가는 스타메뉴만 골라 매일 1만원에 제공하는 'CRAZY 10 DAYS' 이벤트를 진행한다. 'CRAZY 10 DAYS'는 10월 22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10월 22일 '투움바', 10월 23일 '텐더샐러드', 10월 24일 '코코넛쉬림프', 10월 25일 '오지치즈', 10월 26일 '퀘사디아'가 1만원에 제공된다.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날짜에 메뉴 이미지를 클릭하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10월 27일 이후 행사 메뉴는 27일에 공개된다.



먼치킨, ‘아이러브유 리버덕!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 특별 할인전 진행
 

[사진=와이케이비앤씨 제공]


유아용품 전문기업 YKBnC(대표 윤강림)의 미국 친환경 유아용품 브랜드 먼치킨(munchkin)에서 ‘아이러브유 리버덕!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 특별 할인행사를 10월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YKBnC 자사 쇼핑몰인 에스베이비몰에서 진행하는 ‘아이러브 리버덕!’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 특별 할인전은 먼치킨의 물오리 장난감과 물오리 친구들을 행사기간 동안 최대 30%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은 물을 무서워하거나 목욕하기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놀이시간으로 만들어주는 완구제품이다. 앙증맞는 크기와 귀여운 물오리 모양의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은 아이의 손에 알맞은 크기로 제작되었으며 물 위에 뜨는 소재로 신생아부터 유아동까지 모든 연령의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목욕 놀이용 완구이다. 또한 물의 온도가 40℃ 이상으로 너무 뜨거울 때에는 장난감의 밑면에 자동센서가 있어 ‘HOT’마크가 나타나 아이의 물놀이 안전까지 책임진다. 한편 에스베이몰에서는 ‘아이러브 리버덕!’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 온라인 포토 콘테스트’를 10월 22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한 후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을 욕조에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연출한 사진을 에스베이비몰 포토후기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포토 콘테스트에 응모한 지원자 중 선착순 300명에게는 12월 5일 먼치킨 물오리 장난감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 가을맞이 에코 네일 컬러 2+2
 

[사진=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월 22일부터 가을맞이 네일 컬러 2+2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 에코 네일 컬러 PRO, 이니스프리 네일 글리터, 이니스프리 수제 네일 베이스데 대해 2+2 행사를 진행하며, 1인당 상품번호 별 구매수량을 제한한다. 이번 행사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은 되지 않는다.



‘하프클럽’, 피에르가르뎅·휠라 등 가을·겨울 상품 할인 대전 실시
 

[사진=하프클럽 제공]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하프클럽닷컴이 쌀쌀해진 날씨, 미리 겨울을 준비 할 수 있는 겨울 잇 아이템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10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 패션 특별 기획전에서는 피에르가르뎅 롱 다운 점퍼가 9만원 대, 에이비플러스 모직 롱코트 4만원 대, 아보키 라쿤패딩이 5만원 대, 휠라 구스다운 자켓이 10만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또한, 하프클럽에서는 입점 브랜드의 겨울상품 할인행사가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다. 이사베이는 가을 상품은 최대 85%, 겨울 상품은 최고 2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에이비플러스는 겨울 그랜드 오픈 행사를 통해 4만원 대 모직코트와 5만원 대 패딩을 판매한다. 또한 인디안은 요즘 제일 잘 나가는 핫 스타일 정장세트를 최대 85%까지 할인하고, 초특가 아우터 상품을 선보였으며 무료배송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겨울 정취 품은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
 

[사진=온라인투어 제공]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가 연말·연시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을 진행한다. 온라인투어가 겨울철 추천 여행지로 선보이는 스위스는 알프스의 빼어난 풍광과 낭만이 가득한 정취로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곳이다. 특히 융프라우, 필라투스, 마테호른, 쉴트호른, 리기 등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유명 관광지를 배경으로 하이킹과 스키 등 겨울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어 여행의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스위스 자유여행' 기획전 상품은 알프스의 명봉 마테호른을 품은 도시 '체르마트 6일'부터 취리히, 루체른, 인터라켄 등 주요 도시를 둘러보는 '스위스 일주 10일'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가격은 154만원부터(유류할증료 포함)다. 또한 파리, 로마, 빈 등 겨울 여행지로 성수기를 맞는 유럽 주요 국가와 연계된 스위스 자유여행 상품이 165만원부터(유류할증료 포함) 준비돼 있다. 한편, 온라인투어는 스위스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용 항공사에 따른 특전을 제공한다. 에미레이트항공 이용 시 패션 우산과 토트백, 여권커버 등을, 에티하드항공 이용 시 취리히 카드 72시간권, 스와치 시계, 빅토리녹스 아미 나이프, 솔라 충전 키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