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하반기 베스트 프라이드]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 TM 코렉터’
2014-10-21 17:27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 = 삶의 방식이 도시화되면서 피부 노화 원인도 다양해지고 있다. 스트레스와 매연, 미세먼지, 음주, 수면 부족, 무리한 다이어트 등이 대표적이다.
아이오페는 지난 10년간 안티에이징 연구를 통해 도심 속 유해 환경으로 피부가 급격히 노화되는 ‘도심형 노화’ 현상을 발견했다.
김현정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피부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극이 증가해 정상적인 노화 속도보다 더 나이 들게 한다"며 "잘못된 습관과 도심 유해 환경에 노출된 상태에서는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새로운 방식의 제품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아이오페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는 핵심 바이오 성분인 '바이오-리노3TM'을 함유하고 있다. 이는 스트레스 및 유해 환경으로 인해 정상적인 피부 노화의 범위를 벗어나 급격히 나빠져버린 피부를 집중 케어하고 완화시켜준다.
특히 도시형 노화TM의 대표 증상인 잔주름과 거친 피부결, 칙칙한 피부톤을 완화해주어 매끄럽고 촘촘한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의 핵심 바이오 성분인 '바이오-리노3TM'은 각종 유해 환경으로 인해 정상적인 피부 노화의 범위를 벗어나 급격히 나빠진 피부를 집중 관리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여자라면 누구나 매끈하고 촘촘한 피부를 지향하지만 스트레스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급격한 피부 노화를 경험 하고 있다"며 "어반 에이징TM 코렉터는 개발 단계부터 도시형 생활로 인한 새로운 노화 원인들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 최적의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