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풀 3D 군단 전략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 업데이트 실시

2014-10-20 17:22

[사진제공-쿤룬코리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풀 3D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진삼국대전’이 20일 신규 콘텐츠 ‘무기 시스템’을 추가했다.

‘진삼국대전’은 중국 삼국지를 판타지로 재해석한 풀 3D 기반의 군단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국내 성우들이 100% 더빙 작업해 게임 내 스킬을 발동 시 음성이 함께 나와 더욱 실감 나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한다.

지난 7월, ‘5성 카드’를 비롯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 게이머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번에는 삼국 무장들을 한층 더 강하게 해줄 ‘무기 시스템’을 업데이트해 보다 짜릿하고 치밀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새롭게 추가된 ‘무기 시스템’은 ‘검, 도, 창, 활, 총, 부채’ 모두 6종의 무기를 삼국 무장에게 장착할 수 있게 한 것으로, 무장들은 무기를 통해 ‘기본 속성’, ‘특수 속성’, ‘패시브스킬’ 등 다양한 능력치를 향상할 수 있다. 무기는 게임 내 ‘시나리오 전투’ 승리 시,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으며, 무기들끼리 서로 융합해 더욱 강한 무기로 강화할 수도 있다.

이와 함께 쿤룬코리아는 ‘무기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일)까지 이벤트(http://me2.do/GDFohvUo)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2만원 상당의 게임 캐시를 100% 제공한다. 또한 0회 뽑기에서 ‘검, 창, 활, 부채’ 총 4종의 무기를 모두 수집한 후, 무기 획득 인증샷과 함께 서버 및 게임ID를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1명을 선정해 ‘100레벨 신-소교 카드’와 ‘인옥 200개’, ‘혈옥 50개’를 모두 제공하고, 5명을 추가로 추첨해 ‘인옥 200개’를, 30명에게는 ‘인옥 100개’를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엄마! 나 금색 먹었어~’는 무기 뽑기 및 시나리오 시스템을 통해 ‘금색 무기’를 획득 후, 이를 인증하는 사진을 서버 및 게임ID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게이머 50명에게 ‘금동전 2개’, ‘혈옥 10개’, ‘군령 30개’를 전부 제공한다.

이번 ‘무기 시스템’ 업데이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GDFohvU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