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2014 가을야구 시즌 이벤트 실시
2014-10-17 11:3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에이스프로젝트(대표 박성훈)가 개발한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이하 컴프매)’에서 2014 가을야구 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컴투스는 2014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개막일인 10월 19일부터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 시리즈까지 매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18일부터 ‘컴프매’ 게임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이벤트 참여는 19일 자정부터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유저가 모든 경기마다 승리팀을 예측할 수 있고, 선택한 구단이 이기게 되면 캐시아이템 선물을 받게 된다. ‘참가상’은 선택 구단의 승패에 상관없이 이벤트에 참여 할 때마다 제공되며, ‘AP(게임재화), ‘스페셜 선수’, ‘무료리포트’, ‘몬스터 선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컴투스 권익훈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국 야구팬들과 ‘컴프매’ 유저들이 함께 가을야구의 열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응원하는 구단의 승리 기쁨을 맛보고 우승팀 예상적중으로 풍성한 선물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컴프매’는 공식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사실적이고 정교한 구단 운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된 모바일 게임으로, 서비스 1주년 동안 야구팬, 게이머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야구 매니지먼트 타이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