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뉴캠프, 싱글 앨범 ‘LP 4 DA LADY' 23일 발매

2014-10-17 09:05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 래퍼 뉴챔프가 오는 23일 2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LP 4 DA LADY(엘피 포 다 레이디)‘를 발매하고 새로운 음악으로 컴백한다고 PJR(피제이알) 엔터테인먼트가 17 일 밝혔다.  PJR엔터는 계범주, VEN(벤) 등이 소속된 실력파 힙합 레이블이다.

기존에 직설적인 가사와 강렬한 래핑으로 유명한 뉴챔프가 이번에는 앨범 제목 ‘LP 4 DA LADY(엘피 포 다 레이디)‘에서 보여지듯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이번 앨범에는 치직거리는 LP의 따뜻한 NOISE에서 느껴지는 아날로그 감성에 사랑하는 여자에 대한 그리움을 더 해 만든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Good night’과 ‘다 알고 있는데’ 총 2곡으로 구성 되어있다.

앨범 비 활동 기간에도 대학가 축제 및 클럽 행사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뉴챔프는 본인의 주 활동 무대였던 언더그라운드 무대에도 활발히 서며 부족했던 무대 경험과 매너를 다듬었다. 또 이번 앨범은 뉴챔프가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을 할 수 있음에도 앨범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외부 프로듀서를 영입하며 심혈을 기울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뉴챔프는 10월23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LP 4 DA LADY(엘피 포 다 레이디)‘를 발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문의]
PJR Entertainment Ryoji Lee 대표 010-5513-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