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다이나믹한 할로윈 가을축제 한창

2014-10-16 14:59
서울랜드 내 ‘메이플 스토리 체험존’ 오픈.. 다양한 체험공간 구성

[서울랜드]



아주경제 정보과학팀 기자 =  서울랜드는 넥슨과 제휴를 맺고 서울랜드 내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 초까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인기리에 진행된 바 있는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은 고객들에게 교육적인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신체 활동을 하도록 구성됐다.

# 서울랜드, 게임 속 공간을 현실로 옮겨놓다
내년 3월 1일까지 열릴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존, 서울랜드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은 게임 속 공간을 그대로 구현해 참여고객들의 몰입도를 높여준다. 이곳은 3가지 대표 체험존으로 이뤄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중앙에 위치한 리스항구는 체력 단련 공간이다. 큰 배 모양의 공간 안에서 밧줄을 타고, 좁은 벽 사이를 통과하고, 그물 위를 구르고, 슬라이딩까지 할 수 있어 안전하고 재미있는 신체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에델슈타인은 두뇌를 사용하도록 만든 추리 공간이다. 미로로 구성된 방 안의 각 구간을 지날 때마다 장애물을 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 미션이 주어져 스릴 넘친다.

엘리니아는 메이플스토리 내 신비의 숲인 ‘엘리니아’를 옮겨놓은 공간으로 5m가 넘는 나무를 올라가면서 용기를 기르고 균형감각을 기를 수 있다. 이외에도 코스프레 체험존, 메이플스토리 몬스터파크 기차여행, 메이플 도서관이 갖추어 있어 한 공간 안에서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 '메이플스토리 체험존’ 할로윈 이벤트 3종도 풍성
서울랜드 가을축제 ‘할로윈 페스티발’과 함께 ‘메이플스토리 체험존’에도 할로윈 이벤트 3종이 준비되어 있다. 할로윈 유령 의상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메이플 코스프레존’과 미로 속 해골유령이 깜짝 출현하는 ‘메이플 유령의 집’이 새롭게 설치되었다. 체험존 내에 숨겨둔 보물 카드를 찾아 오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메이플 보물찾기’이벤트와 미션북을 들고 체험존 코스를 돌아오면 영웅 뺏지를 받을 수 있는 미션북 이벤트까지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 배틀 X건, 미미하우스 체험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 잡아
서울랜드는 남녀 아이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을 만한 공간도 준비했다.

배틀 X건 서바이벌은 레이저 빔 총으로 하는 대결로, 주말•공휴일마다 팀 경기를 진행한다. 가족끼리, 친구끼리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쳐 관람객들도 손에 땀을 쥐며 볼 수 있다. 미미하우스 체험존은 공주가 되어 보고 싶은 여자 어린이를 위한 공간이다. 미미인형 드레스를 입고 거울 앞에서 사진도 찍고 화장대에 앉아 화장도 해보며 동화 속 공주가 되어 볼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에서는 ‘할로윈 페스티발’이 한창 진행 중이다. 정문 앞 세계의 광장에는 완연한 가을을 맞아 수 천송이 국화가 활짝 피었고, 공원 곳곳에서 할로윈 유령들의 오싹 짜릿한 공연과 서커스가 낮부터 밤까지 펼쳐져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의 : 02- 509-6000)
 

[서울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