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고메' 패키지 출시

2014-09-30 10:30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음식을 테마로 떠나는 '푸드 투어리즘'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서울신라호텔이 일식당 아리아께 디너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아리아께 고메(Ariake Gourmet)'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리아께 고메(Ariake Gourmet)' 패키지는 제철 식자재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아리아께의 저녁 코스를 포함한다.

 '아리아께 고메 패키지'에 포함된 저녁 메뉴는 아리아께 조리장이 스시 카운터에서 직접 음식을 제공하는 '스시 오마카세'와 아리아께의 대표 코스 메뉴인 '아리아께 코스(Ariake Course)' 중 선택이 가능하다.

 '아리아께 코스'는 피조개 초된장 무침, 제철 생선회, 메로 된장구이와 쇠고기 아스파라거스말이 구이, 도미머리조림과 식사, 제철 과일 등 아리아께를 대표하는 메뉴로 구성됐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식도락을 즐기는 미식가 고객들은 아리아께 고메 패키지로 호텔에서의 여유로운 미식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1박, 아리아께 선택 디너 2인 이용, 어번 아일랜드 2인 이용 혜택 등이 포함된 서울신라호텔 '아리아께 고메 패키지' 상품은 10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5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