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제시카 퇴출글, 진짜 맞아? 사실 여부 두고 네티즌 '의견분분'

2014-09-30 10:31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사진=아주경제 DB]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소녀시대 제시카가 퇴출과 관련된 글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사실 여부에 대한 네티즌의 의견이 쏟아지고 있다.

네티즌들은 "소녀시대 제시카 퇴출? 이 무슨 뜬금없는 소리인가" "설리도 퇴출을 안 당하는데 제시카가 왜?"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무슨 일이지" "제시카 왜 퇴출당한거야. 탈퇴도 아니고… 열애설이라면 다른 아티스트도 충분히나오고 그런 얘기였는데 뭐야 완전" "제시카 좀 버릇없었기로 소문난 게 사실이라 SM에서도 감당이 안 됐나? 왜 뜬금없이 퇴출이지" "살다살다 퇴출글이라니… 어이없다. SM이 이득볼 게 뭐가 있다고 제시카 퇴출시키겠니" "SM이 또 시작인가. 제시카 퇴출이라니…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30일 새벽 제시카는 자신의 웨이보에 "다가오는 공식 스케줄을 기대하며 준비하고 있었으나, 회사와 8명으로부터 오늘부로 저는 더 이상 소녀시대의 멤버가 아니다 라는 통보를 받았다. 저는 소녀시대 활동을 우선시하며 적극적으로 전념하고 있는데, 정당치 않은 이유로 이런 통보를 받아서 매우 당혹스럽다"며 퇴출 통보를 받았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댓글을 통해 제시카는 "당신들은 내가 사랑하는 특별한 사람들이다. 그러니 내 진실을 알 가치가 있다. 난 깊은 슬픔을 느꼈고 내가 믿었던 사람들로부터 상처를 받았다. 당신들은 이와 같은 상처를 받지 않길 바란다"고 글을 더 남겨 퇴출설이 진짜 아니냐는 글이 쏟아지고 있다.

소녀시대 제시카의 갑작스러운 퇴출글에 타일러권과의 열애설이 영향을 준 것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3월 제시카는 타일러권과 열애설에 휩싸였으며, 지난 10일에는 중국 매체들이 제시카가 타일러권과 결혼한다는 보도를 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글에 네티즌들은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 통보? 진짜 아닐 거 같은데" "아직 사실 여부가 안 밝혀졌다.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은 말도 안 돼" "얼마 전에 소녀시대 멤버들 계약 연장했다고 한 거 아니었나?" "제시카 소녀시대 퇴출글 진짜 맞아?"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