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동안, ‘9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 실시
2014-09-22 15:54
아주경제 조애경 기자 = 어느 계절 보다 먹거리가 풍성하고, 여름내 신경 써야 했던 노출의 부담에서 벗어나게 되는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14일동안이 식욕이 왕성해지고, 살이 찌는 계절인 가을에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일부터 이벤트 특집전을 진행한다.
배우 오지호와 함께하는 14일동안에서는 특집전답게 '9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 상품을 출시하였다. 보통 운동을 해야만 연소되는 몸 안의 체지방을 태워주고 몸 밖으로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시켜 체지방 감소를 돕는 프로그램으로 1주에 14만원 특가이다.
14일동안 강남점 두현경 원장은 가을에는 식욕이 증가하고 추석 명절 이후 기름진 고칼로리 음식 섭취가 늘어남에 따라 식이 조절이 쉽지 않을 수 있다. 이에 14일동안 특집전으로 가을철 효과적인 몸매 관리에 성공하기 위해 본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까지 진행되었던 비키니 이벤트에 참여 했던 고객들의 자신만의 몸매 관리 노하우를 담은 체험후기 등을 고객들과 공유하였으며, 이러한 성공 사례로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 상품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전했다.
14일동안의 이벤트는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the14days.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1577-1415)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