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곽진언에 윤종신 "저음에 감동…프로듀서로써도 훌륭"

2014-09-20 14:51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곽진언 윤종신[사진=Mnet 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슈퍼스타K6' 벗님들 곽진언에 대해 윤종신이 칭찬했다.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6(이하 슈퍼스타K6)'에서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받은 김필 임도혁 곽진언은 팀명 '벗님들'로 무대에 올라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했다.

▶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듣기

이날 벗님들 '당신만이' 무대를 본 윤종신은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곽진언의 색이 많이 난다. 저음이 주는 감동이 너무 좋았다"면서 "여러 가지 좋은 이유가 다 있지만, 일등공신은 곽진언 군이 전체적으로 분위기를 이끌어간 것이다. 곽진언 군은 좋은 프로듀서가 될 수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고 극찬했다.

윤종신뿐 아니라 이승철 백지영 김범수 역시 벗님들 '당신만이' 무대가 끝난 후에도 계속 칭찬을 쏟아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슈퍼스타K6 벗님들 콜라보 무대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에 닭살이" "슈퍼스타K6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멜론 1위 행진 중. 나도 울린 역대급이다. 진짜" "슈퍼스타K6 벗님들, 가을과 어울리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역대 최고. 음원도 바로 나와서 너무 좋다. 진짜 최고 사랑해요"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 정말 좋다. 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