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콜라보 무대 극찬…독설가 이승철 끝나자마자 "만점"

2014-09-20 09:13

슈퍼스타K6 벗님들[사진=Mnet 방송화면캡처]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슈퍼스타K6'에서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벗님들이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다.

19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 시즌6(이하 슈퍼스타K6)'에서 벗님들이라는 팀명으로 등장한 김필 임도혁 곽진언은 이치현과 벗님들의 '당신만이'를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벗님들은 콜라보레이션 미션을 통해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연주로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여 시작부터 심사위원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했다.

벗님들의 무대를 본 백지영은 "믹싱하고 마스터링 된 노래를 듣는 기분이었다. 완벽하다"고 극찬했고, 윤종신은 "곽진언이 편곡했을 줄 알았다. 옥타브 아래로 노래하겠다는 아이디어가 좋았다"고 평가했다.

이들의 무대이 끝나자마자 "만점"이라고 외친 이승철은 "정준영과 로이킴의 콜라보레이션을 넘는 무대가 나온 것 같다. 눈물이 나올 것 같다"고 호평했다.

한편, 슈퍼스타K6 벗님들 콜라보 무대에 네티즌들은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에 닭살이" "슈퍼스타K6 역사상 역대급 콜라보레이션. 멜론1위 행진중. 나도 울린 역대급이다 진짜" "슈퍼스타K6 벗님들, 가을과 어울리네" "슈퍼스타K6 벗님들 당신만이, 역대 최고. 음원도 바로 나와서 너무 좋다. 진짜 최고 사랑해요" "슈퍼스타K6 벗님들 노래 정말 좋다. 대단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