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계] 제일모직, 모바일 앱 ‘골프삼성’ 새로 오픈

2014-09-19 11:12
이재경·성은정, 일송배 주니어대회 우승…에코, 프리미엄 골프화 한정 출시…에이스골프, 퍼트라인 정렬 도와주는 볼 개발

모바일 앱 '골프 삼성'. 배경 골프장은 안성베네스트GC다. 



◆제일모직은 골프장 이용 고객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앱 ‘골프삼성’을 리뉴얼해 오픈했다. 이 앱은 제일모직이 운영하는 가평베네스트·안성베네스트·글렌로스GC의 예약 가능 날짜, 티오프 시간대별 가격과 부가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 고객들의 예약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올해 말까지 앱을 설치한 고객에게는 안성베네스트와 글렌로스에서 사용 가능한 그린피 5000원 할인쿠폰을 1매씩 증정한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골프삼성‘을 검색한 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이재경(강진중3)과 성은정(안양여중3)이 18일 레이크힐스순천CC에서 끝난 ‘일송배 제32회 한국주니어 골프선수권대회’에서 남녀부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박찬영(낙생고2)과 이정은(순천청암고3)이 고등부 남녀 1위를, 김동원(서현초6)과 윤민아(서울반포초5)는 초등부 남녀부 1위에 올랐다.


◆덴마크 브랜드 에코는 럭셔리 골프화 ‘프리미엄 109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프화 제조 장인들이 수작업으로 엄선한 악어 가죽을 가공하여 한국을 포함한 8개국에서 109켤레만을 주문 생산한다. 현대백화점 본점 매장에서만 주문할 수 있다.☎(031)628-4800


◆골프볼 제조업체 에이스골프(www.discoverygolf.co.kr)는 그린에서 퍼트라인에 정확히 정렬할 수 있는 우레탄 커버 골프볼 ‘디스커버리 III’를 개발했다. 특허기술을 적용해 골프볼의 무게중심을 찾아 볼위에 퍼트라인(에임라인)을 마킹, 퍼트시 벌이 똑바로 구르도록 한 원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