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대표 인기 게임 총망라한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 실시

2014-09-18 11:27

[사진제공-웹젠]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게임들의 가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웹젠의 대표 MMORPG ‘뮤 온라인’은 오는 25일까지 ‘Season X: Part1’에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 ‘그로우랜서’ 레벨업 미션 달성 시 ‘버프스크롤’, ‘상승의 부적’ 등의 성장지원 캐시 아이템을 선물하고, 레벨 랭킹 상위 3위에 든 회원들에게는 ‘그로우랜서’ 전용 3차 날개 아이템인 ‘초월의 망토’를 제공한다.

또한, 웹젠의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도 오는 25일까지 새 서버 ‘넵튠’의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무기나 방어구 아이템을 5~9단계까지 강화시킨 유저들에게 동일한 아이템을 1개 더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넵튠’ 외의 기존 서버에서는 아이템 강화에 성공하거나 실패한 스크린샷을 홈페이지 게시판에 올린 회원들 중 추첨을 거쳐 ‘축복 받은 무기 강화 주문서’를 선물하며, 20일까지 100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한 신규·복귀 회원에게는 ‘주화주머니’, ‘기억의 룬’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웹젠의 ‘아크로드2’는 18일부터 게임 내 전 지역에서 ‘고블린 동전’을 얻을 수 있는 ‘고블린이 흘린 동전을 주워라!’ 이벤트를 시작한다. 10월 16일까지 가장 많은 ‘고블린 동전’을 모은 상위 회원 3명과 100개 이상을 모은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명에게 새로 공개되는 탈 것 아이템인 ‘갑옷 군마’를 선물한다.

한편, 웹젠은 지난 8월 31일 PC MMORPG ‘플라곤(FlagON)’의 첫 비공개 테스트를 마무리했으며, 핸드드로잉 기법의 그래픽으로 개발해 온 3D 액션 MMORPG ‘루나: 달빛도적단’의 하반기 테스트와 퍼블리싱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웹젠이 서비스 중인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포털 (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