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허지웅 방미 향해 "김부선이 지킨 권리 당연한듯 받아챙기지 않을까"

2014-09-17 11:21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김부선, 방미, 허지웅, 김부선, 방미, 허지웅, 김부선, 방미, 허지웅

방미씨가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최근 아파트 난방비 비리 고발과 관련해 폭행 사건에 휘말린 김부선씨를 비난하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방미는 블로그를 통해 "난 이분이 좀 조용히 지냈으면 좋겠다. 이분은 연기자보다 자기 개인적인 일로 더 바쁘고 시끄럽게 산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방미는 "우린 최소한 대중들에게는 방송으로나 여러 매체를 통해서 직업인 모습으로 보이는 것이 제일 아름다운 일이라 생각되는데 김부선씨는 그게 잘 안 되나 보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런 방미의 발언에 영화평론가 겸 방송인 허지웅은 16일 자신의 견해를 극명히 드러내 주목을 받았습니다.그는 자신의 트위터에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그냥 '나대지 말라'고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게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 듯 받아 챙기기 마련이다"고 글을 올렸습니다.

방미가 쓴 글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 순위에 오르내리는 등 순식간에 화제가 됐습니다. 결국 비난이 거세지자 방미는 이를 의식한 듯 자신의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한편, 김부선씨는 아파트 난방비 비리를 폭로하려다 자신이 먼저 이웃주민들에게 폭행당했다고 반박하며 경찰 소환 조사에 응할 예정입니다.
 

[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