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분양

2014-09-15 16:43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조감도. 


아주경제 권경렬 기자 = 중흥종합건설은 오는 19일 원주혁신도시 C-2블록에 짓는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0층 13개동, 총 850가구(전용 84~131㎡) 규모로 구성된다. 

강원도 원주시 반곡동 일대 약 360만㎡ 규모로 조성되는 원주혁신도시는 한국관광공사와 국립공원관리공단, 국민건강보험공단, 대한적십자사 등 총 13개 공공기관 이전으로 4500여 명의 종사자들이 이주할 예정으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원주혁신 중흥S-클래스 프라디움은 원주 도심과 혁신도시를 잇는 중심입지에 자리해 홈플러스와 AK플라자, 원주시청, 원주의료원, 터미널 등 원주 도심에 위치한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또 치악산 국립공원과 혁신도시 내 수변공원이 단지와 인접해 있고, 단지 바로 옆 근린공원과 원주천 산책로 등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는 물론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과 저층 테라스 설계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인테리어 선택제는 '노블스타일'과 '어반스타일'로 구분된다.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느낌을 강조한 노블스타일과 도시적이고 세련된 감각의 어반스타일 중 소비자가 인테리어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또 다양한 주방용품과 식료품 등을 한 곳에 수납할 수 있는 주방 팬트리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효율적인 동선의 'ㄷ자형' 주방가구 배치로 주부공간을 강화했다.

대규모 커뮤니티시설에는 유아풀을 포함한 실내 수영장(4라인, 25m)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연회장, 보육실, 어린이도서관 등이 들어서 입주민들이 단지 내에서 여가와 문화, 학습, 모임 등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저층부에는 실수요자를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테라스를 도입해 가벼운 티타임과 독서 등을 즐길 수 있는 가족만의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최근 테라스가 도입된 세대는 기존 아파트와는 전혀 다른 테라스설계의 희소성으로 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 전 가구 남측향 단지배치와 4베이 설계(일부세대 4룸 적용)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모델하우스는 홈플러스 원주점 인근(강원 원주시 단구동 치악로 1496번지)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