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슈라화장품 시크릿에이지, ‘슈멜츠 기미 관리 크림’ 롯데홈쇼핑 2회 연속 매진
2014-09-12 08:5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네슈라화장품(박순옥 대표)의 시크릿에이지(Secret Age) 브랜드에서 선보인 ‘슈멜츠 EX크림’이 홈쇼핑에서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달 29일 방송된 롯데 홈쇼핑의 ‘슈멜츠 EX’ 런칭쇼에서 완판을 기록한 데 이어 9일에는 ‘방송중매진’이라는 조기 완판되며,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홈쇼핑 관계자는 “슈멜츠 EX크림의 1차 방송 이후 120건 이상의 제품후기 및 구매 문의가 발생 할 정도로 호응도가 높았다”며 “방송 중 문의 전화 폭주함과 동시에 방송 마감 10분전 준비수량 전량이 조기매진 됐다. 특히 30~40대 주부들에게 높은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추석 다음 날 휴무일 방송이라 귀성길과 야외 나들이 등으로 고객시청이 적을 것으로 예상됐지만 오히려 방송과 동시에 빠르게 주문이 이어져 그 인기를 실감했다.
또한, 추가 구성된 캐비어 기초라인은 탄력이 없어 느슨해진 피부를 탱탱하고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프리미엄급 럭셔리 제품이다.
네슈라화장품 관계자는 “고객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른 시일 내에 더 많은 수량의 슈멜츠 EX크림을 준비할 예정이며, 앞으로 시크릿에이지를 안티에이징 전문 대표 브랜드로 육성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