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공유-고준희 비주얼 커플…노출없이도 무결점 몸매 뽐내

2014-09-12 02:00

[공유 고준희/사진=마인드브릿지]

아주경제 신원선 기자 =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배우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가을 화보를 전격 공개하며 주력상품을 발표했다.

이번 마인드브릿지 2014 가을 화보는 프로페셔널한 워킹 피플을 위한 ‘Street Smart People’라는 슬로건 아래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패션을 선보였다. 마인드브릿지에서는 블랙, 버건디 등 강렬하면서도 톤 다운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 트렌디 아이템의 믹스매치를 내세워 공유, 고준희와 함께 감각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을 선보였다. 특히, 블랙, 버건디 등 이번 가을 핵심 컬러를 통한 톤온톤 코디를 통해 모던한 감각을 살린 것이 돋보인다.

공유와 고준희는 마인드브릿지의 ‘블레이저 자켓’과 ‘캐주얼 점퍼’를 활용해 감각적인 포즈를 구사하며 분위기 있는 가을 비즈니스룩을 표현했다.

마인드브릿지 관계자는 “이번 가을 비즈니스 패션은 스포티즘이 가미되어 기성복의 포멀한 느낌보다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차별화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트렌드이다”라며 “공유, 고준희의 패션을 참고해 일상 속에서도 늘 나만의 착장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출시된 마인드브릿지의 2014년 가을 제품은 전국 마인드브릿지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