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모바일 RPG ‘소울시커’ 사전등록 이벤트

2014-09-05 10:06

[사진제공-컴투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클래게임즈(대표 민수연)가 개발한 모바일 RPG ‘소울시커’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울시커’는 액션 RPG가 지니는 화끈한 타격감과 화려한 전투효과를 극대화 했을 뿐 아니라, ‘소환형 전투’ 방식을 도입해 기존 RPG와 차별화를 꾀한다. 또한, 각기 다른 특징과 보이스를 지닌 약 200여 종의 캐릭터와 독특한 장비 제작 시스템을 활용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컴투스는 ‘소울시커’ 출시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 또는 PC에서 사이트(http://event.com2us.com/ci/2014/08/soulseeker_pre/event)에 접속해 간단히 참여 할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4성 영웅’ 100% 당첨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포함 컴투스 공식 페이스북, 카페 등 SNS매체에서는 ‘소울시커’ 티저영상이 공개된다. 해당 동영상은 ‘소울시커’ 게임 내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와 게임 내용을 엿볼 수 있는 플레이 화면이 담겨있다.

한편, ‘소울시커’는 9월 말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동시 출시되며 이후 글로벌 서비스도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