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레이디스코드 고은비 사망에 수지 애도…블락비 지코·규리·백예린도?
2014-09-03 11:32
아주경제 김진수 PD, 이주예 아나운서 = 수지 규리 지코 백예린, SNS 통해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애도. 이소정 권리세 빠른 회복 희망. 수지 규리 지코 백예린, SNS 통해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애도. 이소정 권리세 빠른 회복 희망. 수지 규리 지코 백예린, SNS 통해 레이디스 코드 은비 사망 애도. 이소정 권리세 빠른 회복 희망.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멤버들이 교통사고로 사망하거나 부상을 당한 가운데 걸그룹 카라 멤버 규리가 위로와 격려를 보냈습니다. 규리는 3일 오전 트위터에 "어떻게 이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로 은비의 사망 소식을 안타까워했습니다. 또 "제발 소정이 리세 양도 무사히 회복되기를. 모두 기도해주세요" "오늘 소정이 생일인데 제발 힘을 받아주기를"이라는 글을 연이어 올리며 다친 멤버들을 걱정했습니다.
수지도 레이디스코드 은비 사망에 애도를 표했습니다. 3일 수지는 자신의 트위터에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너무 마음이 아프다”는 글을 올려 사망한 ‘은비’를 애도했습니다. 이어 “다른 분들도 얼른 하루 빨리 회복하길 기도하겠다”며 부상한 멤버의 빠른 쾌유를 빌었습니다.
블락비 지코도 레이디스코드 은비의 사망에 애도의 뜻을 표했습니다. 지코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 슬픕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레이디스코드 은비가 3일 새벽 1시 30분쯤 수원 지점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한 사건과 관련해 지코가 안타까움을 드러낸 것입니다.
한편, 레이디스 코드 멤버 권리세와 이소정은 중상을 입고 응급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아주대병원에서 장시간 응급수술을 받고 있는 권리세는 부상 정도가 심각해 일본에 있는 가족들이 급하게 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