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아레나, ‘몬스터친구들 for Kakao’ 정식 출시
2014-08-31 12:5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오픈퍼블리셔 네오아레나(대표 박진환)는 투윈게임즈(대표 최준영)에서 개발한 킬링타임 RPG ‘몬스터친구들 for Kakao(이하 몬친)’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몬친’은 친근한 2D그래픽으로 네오아레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20세대 타겟의 액션RPG이다. 10만 명 이상이 사전등록에 참여하였으며, 특히 1020세대들이 주로 방문하는 앱스토어에서의 호응이 가장 높았다.
‘몬친’은 방대한 콘텐츠는 물론이고 캐릭터와 몬스터 수집 그리고 파티와 전투 등이 특징인 액션RPG이다. 특히, 온라인게임과 같이 영웅을 선택하고, 전략에 맞는 동료들을 조합하는 등 전략적인 요소를 모바일 게임으로 쉽게 구현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친구초대 이벤트로 친구 초대 시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을 준다. ‘롯*월드 보다 재미있는 몬친의 1월드’ 이벤트는 ‘몬친’ 1월드를 완료하는 전원에게 4성급 동료(친구)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카페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네오아레나 이호웅 사업팀장은 “1020세대들이 빡빡한 일상에서 벗어나 게임 안에서 마음껏 즐기게 하기 위해 과금의 부담을 과감히 낮췄다”며 “메이플 시럽보다 달달한 몬친을 많은 분들이 즐겨주시길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