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써니"난 깔창 3단까지 깔아"..써니 폭로 소녀시대 깔창 멤버는?

2014-08-29 06:24

해피투게더 써니"난 깔창 3단까지 깔아"..써니 폭로 소녀시대 깔창 멤버는?[사진=해피투게더 써니 방송캡처]

해피투게더 써니
아주경제 홍준성 기자 ='해피투게더' 써니가 소녀시대 멤버 중에 깔창을 까는 멤버들을 폭로했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롱다리 숏다리' 특집으로 최홍만, 김세진, 도경완, 소녀시대 써니, 홍진호, 황현희가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써니는 장신들도 깔창을 깐다는 예를 들다 소녀시대 멤버를 들먹였다.

써니는 "장신 멤버들도 운동화를 신을 때 비율을 좋게 하기 위해 깔창을 사용한다. 그럼 저희는.."이라고 말끝을 흐렸다.

MC들의 집요한 질문에 써니는 "나 외에도 태연, 효연, 제시카, 티파니가 깔창을 깐다"라며 폭로해 주위를 화들짝 놀라게 했다.

써니는 이어 "(소녀시대)장신 멤버들이 깔면 중간 멤버들이 깐다"며 "나는 3단까지 깔창을 깔아봤다. 깔창을 깔면 안무에 부담이 가고 운동화 끈이 잘 안 묶인다"고 체념한 듯 말했다.

'해피투게더' 써니의 깔창폭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피투게더' 써니,너무 재밌다.귀엽기도 하고","'해피투게더' 써니,작은키 아니에요.힘 내세요","'해피투게더' 써니,소녀시대도 이제 각자 살아남아야 할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