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신작 ‘캐슬판타지아’ 글로벌 구글 플레이 출시

2014-08-27 09:25

[사진제공-게임빌]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캐슬판타지아(영문 서비스 명 : CASTLE FANTASIA)’를 글로벌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세계적으로 진행된 사전 예약으로 기대감이 높은 게임이라서 글로벌 무대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캐슬판타지아’는 게임빌과 릴렉스게임즈(대표 이일승)가 손잡고 선보인 첫 번째 협력작으로 판타지 풍 캐슬을 배경으로 무한 경쟁의 묘미가 돋보이는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수호기사, 창기사, 신성사제 등 2등신의 깜찍함이 돋보이는 방대한 영웅 캐릭터와 간단한 터치로 이동과 공격을 할 수 있는 캐주얼 조작법이 특장점으로 꼽힌다. 속도감 넘치는 전투와 성장의 재미가 탁월하며, 전략 게임을 어려워하던 여성들까지 겨냥하여 쉽게 즐길 요소가 대거 탑재되어 있는 점이 대중 확산을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

방어 건물의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설계도’와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는 ‘데코레이션’ 등 전술적으로 활용 가능한 콘텐츠도 주목된다. 또, 누구나 개설 가능한 ‘길드’ 시스템으로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고, 2주 단위로 길드 리그 랭킹 경쟁을 통해 푸짐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게임빌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5일 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버프스톤’, ‘히어로’, ‘설계도’의 경험치를 상승시킬 수 있는 ‘브론즈 경험치 아이템 3종’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