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크리티카’, 최고 레벨 확장 및 신규 지역 업데이트
2014-08-22 15:1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 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의 한게임이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가 최고 레벨 확장과 함께 신규 지역인 ‘코르디스’를 업데이트하고 관련 영상을 유투브(http://youtu.be/rn75yth97T4)를 통해 22일 공개했다.
먼저 이번 시즌 2 두 번째 에피소드인 ‘깨진 결계, 드러난 진실’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이 65로 상향된다. 또한 시공간술사를 시작으로 60레벨 이상 스킬이 추가되어, 지금까지와는 다른 조작감과 재미를 선사할 EX 3차 스킬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60레벨 이상 유저가 입장 가능한 신규 지역 ‘코르디스’도 업데이트 됐다. 코르디스 스테이지에서는 새로운 메인 퀘스트를 통해 캐릭터들의 스토리가 진행되며, 스테이지 내의 기물을 이용해 몬스터를 공략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9월 18일까지 코르디스 일반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신규 유니크 아이템 및 드랍률 상승 물약 등 확률에 의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코르디스 지원 상자’를 지급하는 ‘신규 스테이지에서 득템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같은 기간 동안 ‘65레벨로 달려라!’ 이벤트도 진행, 6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 우편을 통해 코르디스 9강의석, 외전 스테이지 입장권, 초강력 에테르포스 정석, 특급 필연의 도전장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