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4인방 인증샷…애교 V부터 배꼽인사까지
2014-08-19 13:21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야경꾼 일지' 4인방이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첫 방송부터 4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이어가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 일지' 측은 주연 4인방의 애교가 듬뿍 담긴 '땡큐 인증샷'을 공개했다.
'야경꾼 일지' 4인방 사진 속 정일우와 정윤호는 '미남형제' 포스를 폴폴 풍기며 여심을 녹이는 훈훈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정일우는 진지한 모습으로 애교 넘치는 V 포즈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얼음 무관 무석에 완벽하게 빙의된 정윤호는 늠름한 포즈로 최고의 비주얼을 선사했다.
꽃 같은 여주인공 고성희와 서예지는 애교 넘치는 '쌍둥이 포즈'로 감사함을 몸소 표현했다. 두 사람은 입을 쭉 내밀고 손가락으로 '1'을 만들어 시청률 1위에 대한 기쁜 마음을 표출하는가 하면 가지런히 손을 모으고 허리를 숙인 '배꼽인사'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제작사 래몽래인 측은 "'야경꾼 일지'가 첫 방송부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시청자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야경꾼 일지' 4인방을 비롯한 모든 배우와 스태프가 매일 같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