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3D MMORPG ‘레전드오브킹’ 업데이트 실시
2014-08-13 12:4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쿤룬코리아(대표 주아휘)의 3D MMORPG ‘레전드오브킹’이 ‘서버간 전장’, ‘서버간 경기장’, ‘별자리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완료했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서버간 전장’과 ‘서버간 경기장’은 타 서버의 게이머들과 PvP를 즐길 수 있게 된 신규 콘텐츠로, 게이머들은 더욱 다양한 상대와 긴장감 넘치는 대전을 펼칠 수 있고 랭킹 정보를 통해 자신의 전 서버 종합 순위도 확인 할 수 있다.
‘별자리 시스템’은 ‘운명의 탑’ 던전을 클리어하면 획득 가능한 ‘별’을 수집 및 업그레이드해 캐릭터의 속성을 높일 수 있는 시스템이다. ‘별자리’는 ‘운명의 탑’에서 지정된 던전을 통과하면 오픈되고, 게이머는 각 별자리에 총 12개의 별을 장착할 수 있다.
한편, 쿤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6일(화)까지 이벤트(http://me2.do/FwuTolDU)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3번의 절대코드! 놓치지 마라!’ 이벤트를 실시, 누구나 사용만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리딤코드를 총 3회에 걸쳐 공개하고 ‘별자리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출석 일수에 따라 ‘정련석’, ‘운명의 돌’, ‘금화 씨앗’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레전드오브킹’의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e2.do/FwuTolD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