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MVP 베이스볼 온라인’,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
2014-08-12 10:3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엔트리브소프트(대표 현무진)는 12일,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온라인 실사 야구게임 ‘MVP 베이스볼 온라인’에서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를 오는 9월 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리는 4번 타자다’ 이벤트는 타자가 타격한 공의 낙하 위치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미니 게임으로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포인트가 필요하며, 포인트는 'PC방에서 게임 접속', '정규 매치 플레이', '감독모드 플레이' 등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다.
포인트를 사용해 이용자는 타자로 내세울 선수를 선택할 수 있다. 100포인트는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70포인트는 삼성 라이온즈 박석민, 50포인트는 롯데 손아섭을 고를 수 있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골든박스’ 아이템을 오는 28일까지 판매한다. ‘골든박스’는 1개당 500원으로 ‘골드카드 영입권’, ‘골드카드 투수 영입권’, ‘작전카드 플러스’ 등 최고 인기 아이템 중 하나가 무작위로 제공되는 파격적인 아이템이다.
‘MVP 베이스볼 온라인’은 엔트리브소프트 게임포털 ‘게임트리(http://www.gametree.co.kr)에서 서비스되며,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mvpbo.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