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 유명연사 특강 마쳐…8월 스폐셜 특강 준비

2014-08-01 08:55

구글러 김태원 씨가 7월 30일, 강남 파고다어학원 7층 이벤트홀에서 <창의적 관점과 대학생의 미래설계: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하고 있다.[사진= 파고다]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파고다아카데미가 지난달 30~31일 유명 연사들과 파고다어학원 스타 강사들을 모시고 '청춘에 꿈 하나 더하기'라는 주제로 무료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은 파고다어학원 강남, 종로, 신촌에서 각각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총 1260여 명이 참석했다.

파고다 강남학원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이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구글러 김태원이 '창의적 관점과 대학생의 미래설계: 무엇이 차이를 만드는가' 등의 강연을 했다. 종로학원에서는 팝 컬럼리스트 김태훈이 '나의 꿈, 나의 희망, 유쾌하게 즐겨라'는 주제로, 신촌학원에서는 전 코스모폴리탄 피쳐에디터 곽정은이 강연을 펼쳤다.

파고다어학원 스타강사들의 특강도 이어졌다. 파고다어학원 강남의 지나오 강사의 '취업준비 완벽대비, 영어이력서 작성법'과 앤디진 강사의 'OPIc IH 목표 특강', 라수진, 켈리정 강사의 '토익 고득점 비법 전략'이 진행됐다. 파고다 종로학원에서는 애니 서 강사의 'IELTS 100분 특강'과 라이언 Q 강사가 '영어, 지금도 늦지 않았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파고다아카데미 박경실 회장은 “우리 젊은이들을 위해 이번 특강을 준비했다”며, “특강에 참석한 학생들의 호응이 좋아 오는 8월에도 스페셜 특강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