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볼과 함께하는 <2014 썸머 뮤직 플레이 캠프>
2014-07-31 15:18
김형석, 박칼린 등 최고의 강사와 함께하는 K-POP 뮤직 캠프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2014 작곡가 김형석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과 함께하는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가 7월 30일부터 8월 3일까지 (재)인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윤식)이 운영하고 있는 복합문화공간 트라이볼과 동국대학교에서 진행된다.
여름방학을 맞아 개최되는 청소년 캠프인 썸머 뮤직플레이 캠프는 작년에 이어 제2회를 맞이했다. 올해는 트라이볼과 동국대학교, 작곡가 김형석이 운영하고 있는 케이노트가 공동주최함으로써 교육적, 예술적 경험을 강화하는 데 주력했다.
이번 캠프는 실용음악과 뮤지컬 과정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다.(뮤지컬 과정은 대학생까지) 실용음악 캠프(보컬/작곡)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김형석을 필두로 작곡가 돈스파이크, 가수 김조한, 재즈피아니스트 정원영, 기타리스트 한상원, 가수 신연아(빅마마), 작곡가 이현승, 재즈아티스트 대니정 등이 참여하며, 뮤지컬 캠프는 뮤지컬 음악감독 박칼린, 뮤지컬 배우 최재림 등을 주축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음악감독 박칼린은 “단기간의 여름방학 캠프이지만, 이 경험을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과 아티스트들과의 만남과 교육을 통해 뮤지션이 되고 싶은 학생들의 꿈이 한층 더 성장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 고 포부를 밝혔다.
2014 썸머 뮤직플레이 방학 캠프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1:1 레슨, 레크리에이션, 앙상블 등을 통하여 참가자들의 재능을 독려하고 이끌어냄으로써, 8월 2일(토) 오후에는 송도 트라이볼에서 참가 학생들이 준비한 멋진 공연으로 피날레가 기획된다.
본 행사의 참여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트라이볼과 썸머 뮤직 플레이 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musicplaycamp.com (문의 02-6351-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