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에오스’, 이벤트 및 신규 코스튬 ‘수영복’ 출시
2014-07-24 16:42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의 한게임에서 서비스하고, 엔비어스(대표 김준성)가 개발한 정통 MMORPG ‘에오스’가 여름 방학을 맞아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4주간 인게임 이벤트 진행과 함께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가자! 가오리섬으로!’라고 명명된 이번 행사는 이벤트 맵인 가오리섬과 수박섬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미니게임과 퀘스트, 물폭탄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다.
이벤트 지역에서 주어지는 여러 미션들을 달성하면 ‘가오리섬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주화를 모아 특별한 펫인 ‘코코넛게’와 소울 주문서, 태초의 정수, 그리고 봉인의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 매 정시마다 가오리섬에 있는 NPC를 통해 수박섬에 입장할 수 있으며, 시원한 물폭탄 전투도 즐길 수 있다.
여름 이벤트라는 행사 취지에 맞게 신규 코스튬인 ‘수영복’ 판매도 개시했다. 이는 각 캐릭터의 매력에 맞게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특수 제작, 캐릭터 고유의 개성은 물론 시원한 여름 컨셉에 부합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외에도 여름 방학 시즌을 맞아 ‘한 여름의 PC방 선물 이벤트’를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8월 24일까지 PC방에서 하루에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매일 신규 탈 것인 물범과 바니걸 코스튬, 매직램프는 물론 강화용 소모품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이 뜨겁다.
완성형 MMO ‘에오스’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os.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