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14-07-24 16:3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의 여름맞이 대축제 4탄으로 대대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최강소대 결정전’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필살기, 신규맵, 신규 유닛 등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콘텐츠들이 대거 적용됐다.
난무형, 전탄 발사형, 맵 병기형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신규 필살기 ‘돌격형’은 일정 시간 무적 판정으로 돌격하면서 적을 공격할 수 있고, 짧은 동작만으로 긴 이동이 가능해 공격∙방어∙이동의 모든 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이와 더불어 새롭게 선보이는 ‘최강소대 결정전’은 다른 이용자와의 대전을 통해 획득한 래더 점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실제 게임이 아닌 웹을 통해 진행된다.
8월 정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된 결과에 따라 랭킹 순위별로 ‘더블오라이저’, ‘시난주 버전 KA 티타늄 피니쉬 버전’, ‘풀 아머 유니콘 건담’ 등의 건담 프라모델을 보상으로 증정하며, 점수별로 제타플러스, 커스텀 업그레이드 킷 등의 유닛 및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D건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