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수험생 합격기원 '불낙' 이벤트
2014-07-23 16:19
팔도는 지난해 출시한 ‘불낙볶음면’의 제품명인 ‘불낙’이 한자어로 “不(아니 불) + 落(떨어질 낙) 즉, 떨어지지 않는다”라는 뜻으로 표현할 수 있어, 합격을 기원하는 응원선물로 적합하다고 판단해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 불낙이벤트’는 팔도 페이스북에서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수능 대박’, ‘해보자! 출근’. ‘제대로 합격’, ‘스트레스 타파’ 등의 응원이미지 중 하나를 선택해 응원메시지를 적고, 수신자 연락처를 남기면 합격 응원메시지를 지인에게 발송해주는 이벤트다.
응원메시지 신청자 중 2명을 추첨해 ‘삼성 노트북 아티브 북9’을 경품으로 제공하며, 9월 4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또 응원메시지 수신자 2000명에게는 ‘불낙볶음면 왕컵’ 모바일 상품권을 매일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얼마 안남은 수능시험과 취업준비생, 고시생 등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불낙볶음면이 포크, 휴지, 성냥 등을 대체하는 합격 기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에 출시한 ‘불낙볶음면’은 매콤 달콤한 낙지 페이스트에 불 맛을 제대로 살린 볶음면 제품이다. 고추와 채소를 직화식으로 볶은 원료를 넣어 마치 불판에 낙지와 함께 볶은 것처럼 불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팔도의 30년간 집약된 우수한 액상스프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낙지볶음 페이스트 액상스프와 양배추와 고추 등의 건더기 스프가 어우러져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