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아마존 웹 서비스에 '가상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 제공
2014-07-23 10:4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포티넷 코리아(지사장 이상준)는 23일 아마존 웹 서비스(AWS)에 가상 웹 애플리케이션 방화벽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AWS에 제공되는 포티웹-VM은 AWS의 고객사로 하여금 클라우드 기반 웹 애플리케이션의 보안을 확보하고 PCI DSS(Payment Card Industry Data Security Standard: 신용카드산업 데이터보안표준) 컴플라이언스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AWS 마켓플레이스에서 포티웹-VM을 온디맨드 전달 방식으로 구매하면, AWS 고객은 통합 검침, 계산서 발행, 결제 등, 서비스 형태의 보안(Security-as-a-Service)을 AWS의 인프라를 활용하는 것처럼 간단하고 유연한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규 온디맨드 및 선불제 방식의 강점은 여전히 효율적인 가격 모델을 제시하면서 요구사항을 즉각 수용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구현한다는 점이다. 또한, AWS 마켓플레이스가 새롭게 제공하는 연 단위 계약을 체결할 경우, 12개월 기준 시간당 과금제를 사용하는 것보다 설비투자비용(CAPEX)을 최대 40%까지 절감할 수 있다.
포티웹-VM은 현재 AWS마켓 https://aws.amazon.com/marketplace/ 에서 구입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