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솔로 트랙리스트 공개 ‘양요섭 피처링 참여’
2014-07-22 10:47
공개된 트랙리스트의 이미지 속 현아는 블랙 레이스의 베일에 가려진 채 강렬한 눈빛으로 신비로운 매력을 자아낸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아의 3집 미니음반 ‘에이 토크(A TALK)’는 어느 때보다 현아의 진솔한 이야기들을 많이 담아냈으며 소통한 결과물을 담은 앨범”이라며 “현아는 총 3곡의 작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빨개요’는 큐브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서재우와 빅싼초가 의기 투합한 곡으로 현아가 내뿜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강렬한 에너지의 메인컬러를 빨간색으로 삼아 더욱 섹시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현아가 작사에 참여해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에이토크 (A TALK)’를 시작으로 2번 트랙에는 ‘프렌치 키스(FRENCH KISS)’라는 도발적인 곡이 담겨있다. ‘프렌치키스’는 서재우와 임광욱 그리고 레이디 가가 등 유명 해외 뮤지션들과 함께 작업해온 브라이언 리의 콜라보레이션 트랙이다. 빠르고 강렬한 힙합비트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만나 현아의 섹시하고 매력적인 이미지를 한껏 녹여낸 도시적인 느낌의 곡이다.
이어 4번 트랙의 ‘어디부터 어디까지(With 양요섭)’는 비투비에서 새로운 작곡돌로 급부상중인 임현식이 작곡하고, 임현식과 현아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마지막 트랙인 ‘블랙리스트(Blacklist ,Feat. LE)’ 는 묵직한 트랩 비트 위에 날카로운 신디사이저, 그리고 목소리를 이용한 샘플링으로 이루어진 강렬하고 공격적인 힙합트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