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드래곤을 만나다’, 사전등록 및 CBT 동시 실시
2014-07-17 16:0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스노우팝콘(대표 김기억)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드래곤을 만나다’가 출시에 앞서 홍보모델로 개그맨 송준근을 발탁하고, 사전등록 이벤트와 CBT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리얼 플레이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은 KBS2TV 개그콘서트 ‘만수르’ 코너에 등장, 색다른 허세개그를 선보여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송준근’을 홍보모델로 선정했다.
송준근은 앞으로 ‘드래곤을 만나다’의 대표 얼굴이 되어 ‘만수르’ 코너에서 보여줬던 특유의 유머감각과 허풍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20루비 및 물약 아이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한편, 와이디온라인에서 서비스 중인 레이드헌터, 몬타워즈, 천만의 용병의 아이템을 손에 넣을 수 있는 크로스 프로모션도 실시된다. 또 게임 아이템 및 문화 상품권, 스마트폰 보조배터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친구 추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모았던 CBT도 동시에 진행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CBT 기간 동안 일정 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출시 후 아이템을 선사한다. ‘드래곤을 만나다’ 공식까페(http://cafe.naver.com/dbreaker)에서는 출석체크 이벤트, 무한의 탑 랭킹 이벤트, 후기 이벤트가 같은 기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