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인천AG 성화 봉송할 일반인 봉송주자 20명 모집
2014-07-16 09:05
아주경제 윤태구 기자 =기아자동차는 오는 9월 개최되는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 기아차를 대표해 성화를 봉송할 일반인 주자를 선정하는 ‘성화 봉송주자 온라인 선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밝혀 줄 성화 봉송에 직접 주자로 나서는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기아차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 없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성화 봉송은 다음 달 9일부터 12일까지 인도 뉴델리 및 중국 웨이하이에서 진행되는 해외 봉송과, 8월 13일부터 강화도 마니산을 시작으로 전국 17개 시도를 순회한 후 9월 19일 대회 주경기장을 밝힐 국내 성화 봉송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누구나 오는 21일까지 기아차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ia.co.kr)에 개설된 관련 이벤트 페이지에 직접 접속하거나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에 노출되는 관련 배너를 클릭,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해 응모하면 되며 △성화 봉송주자로 선정돼야 할 이유를 적은 댓글과 △성화 봉송에 대한 의지를 잘 표현해 찍은 사진을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선발될 성화 봉송주자들이 기아차를 대표해 온 국민의 열기를 인천으로 잘 전달해 주기를 바란다”면서 “대회 공식 후원사인 기아차도 이번 대회가 성공적으로 치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7회 인천아시아경기대회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4일까지 총 16일 동안 인천 주경기장을 비롯한 인천·경기 일대에서 진행되며 역대 최대 규모인 아시아 45개국 2만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해 열띤 경쟁을 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