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리패치&터닝앰플’ 순주문 달성률 100% 초과 기념, 7월 17일 오전 8시15분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2014-07-15 17:08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뜨거운 태양빛에 장시간 노출되면 피부노화가 급격히 진행될 수 있다. 피부온도가 올라가면 피부의 주요 구성 물질인 콜라겐을 분해하는 효소가 발생하여 피부 손상과 노화를 촉진해 주름을 발생시키는 것이다. 이처럼 피부에 가해지는 열이나 자외선은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치게 된다. 먼저 피부탄력이 떨어져 피부노화작용이 빠르게 진행되며 모공도 늘어나게 된다. 그러나 많은 여성들이 알고 있는 콜라겐 섭취, 아이크림 사용의 방법으로는 원초적인 피부노화를 막기가 불가능하다. 수분 및 비타민 섭취와 인체 내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을 보충해야 자연적 노화를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작용해 얼굴의 탄력과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내는 노블 리리 패치 세트(NOBLE ReLe PATCH)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신안그룹의 화장품계열사 아름연화장품(http://www.arumyeon.co.kr)이 지난 6월 27일(금) 현대홈쇼핑을 통해 출시한 '노블 리리 패치 세트(NOBLE ReLe PATCH)'는 순주문 달성률 100%를 초과하며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피부탄력과 팔자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것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 99% 성분을 가진 마이크로 니들 '노블 리리 패치 세트(NOBLE ReLe PATCH)'는 SBS 생활정보 프로그램에서 소개되는 한편, 이미 유명 연예인들이나 강남의 유명 에스테틱 등지에서 잘 알려져 있던 제품으로 현대홈쇼핑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 처음 공개되자마자 매진을 기록하며 큰 관심을 모았다. 실제로, “노블리리 패치”의 주성분인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구성하는 생체 합성 천연 물질로 피부 진피, 관절, 안구 등 체내 다양한 조직에 존재하며, 자신의 몸에 200~300배에 달하는 물 분자를 끌어당기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피부 조직을 유지하고 세포활동을 돕는 역할을 해 주름관리에 탁월하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노블리리패치”와 함께 선보인 “노블리리 터닝 앰플”은 식약처 인증 2중 기능성 앰플로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로 동안 피부를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식약청에서 고시한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과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며, 후박 추출물, 비피다발효용해물, 판테놀, 오렌지오일, 우엉추출물 등 13개지 성분 함유로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특히 “노블리리패치”와 “터닝 앰플”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임상테스트로 효과가 확인됐다. P&K 피부임상연구센터 임상실험결과 만 35~55세 여성 21명을 대상으로 주 2회 4주간 사용하여 피부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수분, 진피탄력, 회복력, 리프팅 개선에 도움이 됨을 체험했다.
아름연화장품 “노블리리 패치”의 검증된 제품력과 홈쇼핑에서의 성공적인 런칭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반응이 높아진 가운데 7월 17일 오전 8시 15분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이 예정되어 있다. 아름연화장품 마케팅 담당자는 “론칭 방송 이후 앵콜 방송을 요청하는 문의가 이어져 2차 방송을 긴급 진행하게 됐다”며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과 뜨거운 햇볕에 하이루론산, 콜라겐 감소로 피부 노화가 가속화돼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 히알루론산을 간편하게 채워주는 제품인 '노블 리리 패치 세트(NOBLE ReLe PATCH)'가 이번 앵콜 방송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제품문의 : 080-403-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