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커뮤니케이션즈 네이트, ‘서울드라마어워즈 2014’ 온라인 투표 실시

2014-07-15 09:54

[사진제공-SK커뮤니케이션즈]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한상)는 자사 포털사이트 네이트를 통해 8월 3일까지 3주간 ‘서울드라마어워즈 2014’의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4’는 TV 드라마만을 위한 단일 분야 최대 규모의 국제 시상식으로, ‘드라마’라는 문화콘텐츠를 매개로 세계인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는 축제이다.

네이트는 ‘서울드라마어워즈 2014’의 남자네티즌인기상, 여자네티즌인기상, 한류드라마 주제가상 세 가지 부문의 투표를 진행하며, 남녀네티즌인기상의 경우 네이트 투표 결과를 100% 반영하여, 가장 많은 네티즌들의 선택을 받은 스타에게 수상의 영예가 주어진다.

특히 올해 서울드라마어워즈 남녀네티즌인기상 투표에는 ‘별에서 온 그대’로 일약 한류열풍의 중심으로 자리잡은 김수현을 비롯, 이민호, 소지섭, 전지현, 박신혜, 공효진 등 내로라하는 국내 배우들이 후보로 선정되어 네티즌들의 치열한 투표전이 예상된다.

드라마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네이트 사이트 PC(http://comm.news.nate.com/2014drama), 모바일(http://m.news.nate.com/2014drama)을 통해 로그인 후 1일 1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트는 한국어 뿐만 아니라, 영어 역시 제공함으로써 전세계 네티즌의 이해를 돕고 참여폭을 확대시킨다는 계획이다.

또한 투표에 참여한 네티즌들 중 25명에게 ‘서울드라마어워즈 2014’ 시상식 초청장을 증정, 배우들을 눈앞에서 만날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투표에 참여할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8월 중순 개별 안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