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여름방학 맞아 2학기 참고서 체험단 활발
2014-07-11 09:41
좋은책신사고, 천재교육 등 참고서 체험단 모집
체험단 선발 시 교재, 인터넷 강의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체험단 선발 시 교재, 인터넷 강의 등 푸짐한 혜택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교육 기업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2학기 참고서 체험단을 활발히 운영 중이다.
11일 업계에 따르면 체험단의 미션은 대부분 온라인에 후기를 남기는 것으로 2학기 교재를 무료로 받아 여름방학 학습에 유용하다.
좋은책신사고는 라이트쎈 출간을 기념해 중학교 3학년 및 고등학교 1학년 대상 교재 체험단을 1000명 모집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될 경우 라이트쎈 수학 Ⅰ, Ⅱ 중 한 권과 신사고피클 100문항 무료 강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체험 후기를 작성하면 신사고피클 전 범위 강좌 30% 할인 쿠폰과 수학 노트, 포스트잇 등이 포함된 쎈 열공 패키지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와 별도로 우수 후기 작성자 30명을 선발해 좋은책신사고 도서 무료 쿠폰을 증정할 계획이다. 체험단은 15일까지 모집하며,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천재교육은 중학 해법수학 서평단을 13일까지 모집한다.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중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 500명을 모집하는 이번 서평단에게는 셀파, 다문항 2000 등 2014년 2학기 해법수학 교재 1권을 증정한다. 서평단 신청은 해법수학 소개 페이지를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해당 URL을 천재교육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책 수령 후에는 온라인 서점과 개인 SNS 등에 교재 서평을 남기면 된다.
EBS중학프리미엄은 'EBS중학프리미엄' 강의 무료 체험단인 '내신만점 공부습관 체험단’ 90명을 15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체험단에게는 EBS중학프리미엄 강의 중 수학, 사회, 과학 ‘만점라인’ 강좌와 자기주도학습 강좌가 무료로 제공되며, 제공받은 강좌를 매일 수강하면서 학습 노트를 만드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기간 내 모든 강좌를 수강하여 매일 학습노트를 업로드 한 단원은 체험단 종료 후 ‘나만의 학습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신청은 EBS중학프리미엄 홈페이지 또는 EBS중학프리미엄 블로그에서 지원하면 된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스마트 학습기 ‘스펀지’와 ‘EBS에듀모아탭강’을 일주일간 사용해볼 수 있는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5세 유아부터 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스마트에듀모아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자녀 나이와 체험하고 싶은 상품을 기재하면 스마트학습기를 택배로 발송해 준다.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일주일 동안 사용 후 구매를 결정할 수 있다. 한글학습을 시작하려는 유아에게는 '스펀지를 추천하며, 자녀가 초등학생이라면 'EBS에듀모아탭강'을 신청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