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기금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 획득

2014-07-04 10:05

(오른쪽 둘째부터) 홍성제 기술보증기금 이사와 전병무 효성ITX 전무이사 및 관계자들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기술보증기금 제공]


아주경제 문지훈 기자 = 기술보증기금은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하고 지난 3일 부산 본점에서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2008년 5월 서울에서 개소한 기보 고객센터는 2012년 11월 부산 본점으로 이전하면서 자체 전산장비와 상담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

기보 고객센터 상담원 20명은 1일 평균 2000여건의 보증 및 벤처, 이노비즈 업무를 안내하고 있으며 고객만족도조사와 녹취시스템을 통한 무방문기한연장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기보는 고객센터 서비스 표준화와 상담원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 교육 등 품질향상에 힘쓴 결과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한 것으로 분석했다.

기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오른쪽 둘째부터) 홍성제 기술보증기금 이사와 전병무 효성ITX 전무이사 및 관계자들이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