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경주 웨딩 대 박람회 무상점검 서비스

2014-07-04 09:55

렉스턴W[사진제공=쌍용자동차]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쌍용자동차는 경주에서 개최되는 '웨딩대박람회'에 참가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경주 웨딩대박람회 개최 기간인 5~6일 양일간 오전 10시~오후 5시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 을 대상으로 박람회장 주차장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쌍용차는 이날 입고 고객에게 정비 상담과 함께 △에어컨 및 타이어 점검 △액상류 보충 및 점검(브레이크, 부동액, 엔진오일, 와셔액류) △와이퍼블레이드, 벌브류 등 소모성부품 점검 및 교환 등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점검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자동차 무상점검서비스뿐만 아니라 홍보부스를 마련해 ‘뉴 코란도 C’, ‘2015 체어맨 W’, ‘렉스턴 W’, ‘코란도 투리스모’, ‘코란도 스포츠’ 등을 전시하고 부스를 찾은 고객들에게 차량구입 상담은 물론 판촉물 및 음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도서지역 무상점검서비스,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늘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