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체인크로니클’, 신규 캐릭터 ‘꼬맹이 닌자 후코’ 공개
2014-07-03 14:29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대작 RPG ‘체인크로니클’에 신규 무료 캐릭터 1종을 추가하고, 여름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캐릭터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 가능한 ‘링’으로 얻을 수 있는 ‘꼬맹이 닌자 후코’다.
귀여운 꼬마 닌자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한국 체인크로니클에서는 일본 버전보다 더 강력해진 어빌리티와 필사기로 상향되어 등장한다. 기존 보다 어빌리티의 크리티컬 대미지가 상승했고, 필살기에 다운 효과가 추가돼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체인 스토리 키 캐릭터들을 쉽게 얻을 수 있는 ‘체인 스토리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해당 페스티벌에서는 인기 캐릭터인 ‘릴리스’, ‘유리아나’, ‘발리에나’ 등 12명의 체인 스토리 키 캐릭터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SSR 등급과 SR 등급 캐릭터의 등장 확률이 대폭 상승한다.
이어, 무기 강화 소재와 함께 R 등급의 무기까지 획득할 수 있는 ‘더스티의 실전판매3’ 퀘스트가 오픈되고, 4일부터는 SR 등급의 무기를 얻을 수 있는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퀘스트가 순차적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 모바일사업팀 김우현PM은 “여름을 맞이하여 신규 캐릭터는 물론 기존의 인기 캐릭터를 보다 쉽게 만나보실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스토리를 감상하시고, 풍성한 이벤트 아이템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