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 레이디스 홀리데이 2탄 하와이 출시
2014-06-27 15:24
[롯데제이티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가 여성들을 위한 여행브랜드 ‘레이디스 홀리데이’의 두번째 상품, ‘하와이 레이디스홀리데이’를 선보였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하와이는 롯데JTB만이 선보이는 단독특전인▲알로하 트롤리 5일Pass 제공▲Lady’s 키트백 증정▲24시간 긴급지원서비스 의 내용이 눈에 띄는 상품이다.
알로하 트롤리는 와이키키 지역 내, 와이키키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연결하는 트롤리로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교통편이다.
여성을 위한 여행서비스를 표방하는 만큼 안전을 중시해 ‘24시간 긴급지원서비스’도 실시한다. 한국어 응대가 가능한 현지의 데스크가 고객의 안전여행을 책임진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하와이 담당 김혜수 여행디자이너는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는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이 쉬어가는데 적격.” 이라며 “타사에는 없는 특전으로 여성들이 만족하는 향기로운 여행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여행을 기획하는 전용 디자이너가 개인별 맞춤 여행을 디자인 해 주는 형태로 구성된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1탄 싱가포르, 2탄 하와이에 이어 3탄 홍콩, 4탄 파리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여행상품 구매자에게는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교환권, 롭스 화장품키트, 롯데면세점 Pool party 입장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129만원부터. (02)3782-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