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이티비, 레이디스 홀리데이 2탄 하와이 출시

2014-06-27 15:24

[롯데제이티비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가 여성들을 위한 여행브랜드 ‘레이디스 홀리데이’의 두번째 상품, ‘하와이 레이디스홀리데이’를 선보였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하와이는 롯데JTB만이 선보이는 단독특전인▲알로하 트롤리 5일Pass 제공▲Lady’s 키트백 증정▲24시간 긴급지원서비스 의 내용이 눈에 띄는 상품이다.

알로하 트롤리는 와이키키 지역 내, 와이키키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연결하는 트롤리로 관광객들이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는 교통편이다.

Lady’s 키트백 내에는 현지에서 사용 가능한 각종 할인쿠폰과 함께 현지 여행정보가 들어 있다.

여성을 위한 여행서비스를 표방하는 만큼 안전을 중시해 ‘24시간 긴급지원서비스’도 실시한다. 한국어 응대가 가능한 현지의 데스크가 고객의 안전여행을 책임진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하와이 담당 김혜수 여행디자이너는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는 직장인들의 지친 마음이 쉬어가는데 적격.” 이라며 “타사에는 없는 특전으로 여성들이 만족하는 향기로운 여행을 책임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 레이디스 홀리데이는 ‘여성이 만드는 여성을 위한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여행을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여성의 취향에 맞춘 여행지·호텔·푸드·에스테·쇼핑을 제안한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여행을 기획하는 전용 디자이너가 개인별 맞춤 여행을 디자인 해 주는 형태로 구성된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1탄 싱가포르, 2탄 하와이에 이어 3탄 홍콩, 4탄 파리의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여행상품 구매자에게는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 교환권, 롭스 화장품키트, 롯데면세점 Pool party 입장권,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가격은 129만원부터. (02)3782-5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