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월드컵] '한국-벨기에전' 각팀의 주전 선수들은 누구?
2014-06-26 18:05
아주경제 이주예, 박성준 기자 = 한국-벨기에전, 27일 오전 5시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치러져. 손흥민, 김신욱, 박주영 등 한국축구대표팀 선수들 중 벨기에전 주전은 누가 될지 네티즌들의 관심 모아져. 벨기에전에 대해, 이영표 위원 "한국 벨기에전에서 2골 넣을 것" 예상. 한국-벨기에전, 과연 그 결과는?
한국과 벨기에의 경기가 27일 오전 5시에 있을 예정입니다. 축구계의 노스트라다무스로 떠오른 이영표 위원이 한국이 벨기에전에서 2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상했는데요, 우리 한국이 2골을 넣고 경기를 승리로 이끌 수 있을지, 또 결론적으로 16강 진출행 티켓을 따낼 수 있을지 마지막 경기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Q. 벨기에는 이미 16강 진출이 확정됐죠. 그렇기 때문에 주전 선수들이 바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렇죠?
Q. 25일 벨기에의 <르 수아르>는 벨기에 축구 대표팀의 예상 선발 라인업과 경기 운영 방안을 보도했죠. 라인업이 어떻게 되나요?
Q. 세트피스 공격이 강한 벨기에지만 수비는 약하다는 평가가 들립니다. 벨기에의 경기 운영은 어떻게 되며, 또 한국은 이에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한국 대표팀은 27일 새벽 5시 브라질 상파울루의 코린치앙스 경기장에서 벨기에와 브라질월드컵 조별리그 H조 마지막 경기를 치릅니다. 우리 축구 대표팀의 기적을 기원합니다. 반전 브라질 월드컵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