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 출시
2014-06-25 13:5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안랩(대표 권치중)은 자사의 네트워크 보안 장비들을 단일 솔루션을 통해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네트워크 보안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TSM’을 25일 출시했다.
안랩 TSM은 △조직 내 다수의 안랩 네트워크 보안 장비 운영 정책의 일괄 또는 개별 설정 △보안 장비 시스템을 비롯해 네트워크, 가상 사설망(VPN), 보안 현황에 대한 통합 모니터링 환경 △빅데이터 환경에 최적화된 대용량 로그 저장 및 분석,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보안 관리자는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할 수 있다.
정진교 안랩 제품기획실 실장은 “안랩 TSM을 통해 기업의 전반적인 네트워크 보안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하고, 고도화된 사이버 보안 위협에 신속하고 정확히 대응하게 될 것이라 기대한다”라며, “네트워크 보안 시장을 주도해 갈 수 있는 기술과 장비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안랩은 TSM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최대 100Gbps를 지원하는 차세대 방화벽 '트러스가드 22000'를 비롯해 기존 제품들을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등 네트워크 보안 관련 제품 라인업을 강화해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