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창사 30주년 기념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4’ 개최

2014-06-24 14:07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지사장 제시카 장)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내달 8일 화요일에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엑시스 솔루션 컨퍼런스 2014’는 7월 8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엑시스의 에릭 프란리드(Erik Frannlid) 제품 관리 총괄 이사와 팬 룩(Fan look) 북아시아 총괄부사장, 제시카 장(Jessica Chang) 한국·대만 지사장을 비롯, 김상준 국내영업총괄이사 등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해 IP 영상감시의 최신 기술 트렌드와 전망, 엑시스의 혁신 기술과 전략적 비전에 대해 논의한다.

올해로 창사 30주년을 맞은 엑시스는 이번 솔루션 컨퍼런스에서 IP 영상 감시 혁신 기술과 네트워크 카메라 신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초고화질의 울트라 HD(Ultra HD) 해상도를 자랑하는 4K 네트워크 카메라와 극도의 열악한 조명 조건에서도 선명한 Full HD(2메가픽셀)급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라이트파인더(Lightfinder)’ 기술, 그리고 더욱 강력해진 광역 역광 보정 성능을 구현하는 '와이드 다이나믹 레인지(WDR)-포렌식 캡쳐' 기술 등 엑시스의 고유한 핵심 기술과 이를 적용한 신제품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제시카 장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솔루션 컨퍼런스 행사를 통해 엑시스의 강화된 IP 영상 감시 기술과 새로운 제품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트렌드와 전략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라고 행사 개최 의의를 밝혔다.
 

[사진 = 엑시스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