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책신사고, 수학 문제 기본서 라이트쎈 출간

2014-06-24 09:18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좋은책신사고가 수학 문제 기본서 라이트쎈을 출간했다.

라이트쎈은 주제 별로 알아야 할 개념을 자세히 다루고 기본 유형 문제를 수록해 학습 부담을 줄인 문제 기본서로 출제 빈도가 낮은 문제, 최근 출제 경향에 맞지 않은 유형은 과감히 생략해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의 학습 성취도를 높일 수 있도록 제작했다.

학교 시험과 수능 및 평가원, 교육청 모의고사 문제를 총망라하고 문제해결에 필요한 개념, 해결 방법 등에 따라 유형을 더욱 세분화하고 문제의 난이도를 A, B 2단계로 나눈 것이 특징이다.

A단계에서는 기본 문제를 강화하고 B단계는 유형을 더욱 세분화해 난이도별, 유형별 입체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는 라이트쎈 출간을 기념해 교재 구입 시, 수학 전문 인강 신사고피클의 문항별 강좌 수강권을 증정한다.

문항 별 강좌는 라이트쎈의 모르는 문제만 선택해 수강할 수 있는 동영상 강좌로 교재 속의 씽 넘버를 신사고피클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수강할 수 있고 총 100문항의 해설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이경륜 좋은책신사고 출판콘텐츠본부 본부장은 “라이트쎈은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을 좀 더 수월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된 문제기본서”라며 “개념과 유형별 문제를 자세하게 다루고 출제 빈도가 낮거나 출제 경향에 맞지 않은 유형 등을 과감히 생략해 기본에 충실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