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앱 배달통, 단 하루의 기회 ‘기프티통 Day!’ 이벤트

2014-06-23 08:58

[사진제공-배달통]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배달앱 배달통이 23일, 하루 동안 ‘기프티통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프티통은 배달통 회원에게 적립 및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배달통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전화주문과 모바일결제 등으로 적립된다. 적립된 포인트는 OK캐쉬백 포인트와 다양한 모바일쿠폰으로 교환 가능하며, 배달통 모바일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기프티통 데이에는 배달음식 모바일 결제 시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되며, 기프티통 5000원으로 메가박스 영화예매권과 배달통 머그컵을 교환할 수 있다. 또한, 바나나우유와 호핀 TV 지상파 1개월 무제한 이용권도 교환 가능하다. 배달통 기프티통 데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교환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안드로이드 배달통 v5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2014년 1월부터 5월까지 2억5000만원의 기프티통을 고객들이 사용했다. 지난 2013년에는 한 해 동안 약 4억원의 기프티통을 사용했는데, 이와 같은 속도면 올 여름에 이미 작년 수준처럼 고객들에게 리워드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배달통 기프티통 데이 이벤트는 많은 배달어플 중에, 배달통 어플을 꾸준히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보답하고자 준비했다. 반응이 좋으면 추후 더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배달통은 월드컵 기간을 맞아 진행 중인 ‘월드컵도 식후경’ 3000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들로 사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